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이수민, 불법 사이트 영화 시청 사과 "뒤늦게 인지, 죄송"

김지혜 기자 작성 2021.01.12 08:26 수정 2021.01.12 10:34 조회 604
기사 인쇄하기
이수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수민(20)이 불법 사이트 영화 시청을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SNS을 통해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며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민은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하며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수민은 SNS에 영화가 재생되고 있는 화면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수민이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작품을 감상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이수민은 불법 다운로드는 아니지만 불법 사이트를 통한 영화 시청이었다고 고백하고 사과했다.

이수민은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진행을 맡으며 인기를 모았으며 이후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 이하 이수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