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백아연, 오늘(24일) 신곡 '춥지 않게' 발매...기대감↑

강경윤 기자 작성 2020.12.24 10:03 수정 2020.12.24 10:42 조회 152
기사 인쇄하기
백아연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올 겨울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백아연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백아연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I Need You)'를 발매한다.

'춥지 않게'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감싸줄 백아연의 감성과 목소리를 최대한 살린 R&B 장르의 곡이다. 여자친구의 '밤', '해야', '교차로', 'Apple'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노주환 작곡가가 작곡을 맡았으며 쉬운 가사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가 돋보인다.

어쿠스틱 느낌에 신시사이저를 비롯한 여러 악기들이 절묘하게 섞인 이 곡은 일반적인 R&B와는 또 다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윤박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늦지 않게 기다리는 내게 돌아와 / 널 떠나서는 살 수 없다는 걸 알면서 넌 그렇게 떠나니 / 조금씩 시간이 갈수록 초조해지는 걸요 / 방 안에 숨어 혼자 또 그리워하는걸요' 등의 가사는 이별한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더불어 코로나19 이전의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의미도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

한층 더 농익은 백아연표 겨울 발라드의 매력을 듬뿍 담아낼 신곡 '춥지 않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백아연은 신곡 발매에 앞서 네이버 NOW. '이장원의 6시 5분 전'을 통해 '춥지 않게'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