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이진욱, 이지아 이은 새로운 예능 치트키?…'런닝맨' 활약 예고

김지혜 기자 작성 2020.12.13 12:52 수정 2020.12.13 13:15 조회 948
기사 인쇄하기
이진욱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이진욱이 이지아에 이어 예능 치트키급 활약을 예고했다.

13일 오후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출격한 배우 이진욱의 '런닝맨' 첫 나들이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이진욱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이후로 오랜만에 본다"며 반가워했다.

한껏 들뜬 유재석과는 달리, '런닝맨'에 처음 방문한 이진욱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폭풍 친화력으로 금세 적응하며 숨겨온 예능감과 이진욱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진욱은 오프닝부터 성대모사 개인기를 뽐내며 예능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성대모사에 현장이 초토화됐다.

또한 이진욱은 난이도 있는 상식 퀴즈를 척척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지성미를 마음껏 드러냈다. 심지어 다들 난관에 부딪힌 상황에서도 놀라운 관찰력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하기도 하며 '뇌섹남' 면모를 뽐냈다.

이밖에 모두를 사로잡는 훈훈한 외모로, 웃으며 뛰어가기만 해도 '런닝맨'을 순식간에 로맨스 드라마로 바꾸는 기적을 선보였고, 이에 이광수는 "멋있는 척하면서 뛰어간다"며 질투 섞인 모함을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앞서 '런닝맨'은 '절찬 모집! 펜트하우스' 레이스에서 신비주의 배우 이지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 이번엔 이진욱의 재발견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진욱의 '런닝맨' 완벽 적응기와 활약상은 오늘(13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