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강부자 "남편 이묵원 잦은 외도…알고도 모른 척 해"

김지혜 기자 작성 2020.11.19 08:25 수정 2020.11.19 09:20 조회 18,696
기사 인쇄하기
이묵원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강부자가 남편 이묵원의 잦은 외도로 속앓이를 했던 지난날을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선 강부자가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들을 털어놨다.

이묵원과 53년째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강부자는 "긴 부부생활의 위기를 이겨낸 비결은 뭔가?"란 질문에 "참아야 한다"라고 답했다.

강부자는 "우리 부부가 깨졌다면 사람들은 이묵원이 참고 살았을 거라 생각할 거다. 내가 드센 이미지라 그렇다"며 "그런데 참고 산 건 나다. 이묵원이 겉으론 점잖아 보이지만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모른다. 신혼 때부터 화가 나면 뭔가를 내던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잘못한 것도 없다. 그냥 말대답을 했을 뿐이다. 그렇게 무서운 사람이다. 내가 억울해서라도 이혼 못한다. 누구든 강부자 극성에 이혼했다고 할 테니까"라고 그간의 고충을 털어놨다.

강부자는 "이묵원이 바람도 많이 피웠다"면서 "난 그걸 알면서도 모르는 척했다. 첫째가 태어난 후에도 가정에 소홀했지만 입 밖에도 안 냈다. 나가서 무슨 짓을 해도 딴 자식만 안 낳으면 된다, 이거였다"라며 속앓이 했던 지난날을 고백했다.

강부자의 말에 박원숙은 "훌륭하다. 나는 살아내지 못한 결혼 생활을 했다. 실제로도 한국의 어머니상이다. 강인한 삶을 엿본 것 같아서 존경스러웠다"고 반응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