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3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11살 연상연하' 선우선♥이수민, 불화설 직접 해명 "사진 정리한 이유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1.10 07:51 수정 2020.11.10 09:24 조회 6,032
기사 인쇄하기
이수민 선우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선우선과 11살 연하 남편인 무술감독 겸 배우 이수민 부부를 둘러싼 불화설이 제기됐지만, 두 사람 모두 부부관계에 문제가 없다고 해명했다.

두 사람 사이의 불화설은 최근 이수민이 SNS에서 아내 선우선과 관련된 사진을 모두 삭제하면서 불거졌다. 결혼 전부터 SNS에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내 온 두 사람이기에, 갑작스러운 사진 삭제는 부부관계 불화설로 이어졌다.

결국 두 사람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자, 두 사람은 각각 해명에 나섰다.

선우선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부부관계에) 아무 문제없다"며 "SNS는 좀 더 남편의 일과 관심사가 담긴 공간으로 꾸미면 좋을 듯해서 정리했을 뿐"이라 설명했다.

이수민 선우선

이수민도 자신의 SNS를 통해 "걱정 끼쳐드렸다"며 "개인적인 사생활에 사진은 단지 일하는데 지장이 될까 내린 것뿐"이라 밝혔다. 더불어 이수민은 지난 8일 찍은 아내와의 다정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불화설을 일축했다.

이렇게 두 사람의 불화설은 당사자들의 해명으로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10월 경 영화 촬영을 위해 방문한 액션스쿨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고, 1년여 교제 끝에 2019년 7월 14일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이수민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