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박성광 "결혼식 코로나로 두 번이나 연기…웃으며 극복해준 우리 솔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9.08 16:14 수정 2020.09.08 18:26 조회 747
기사 인쇄하기
박성광 이솔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이솔이 씨와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성광은 7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라며 결혼식 사진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박성광 이솔이

박성광은 "바쁜 와중에도 참석 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이어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라며 올해 결혼을 진행하는 다른 신혼부부들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박성광 이솔이

박성광은 이솔이 씨와 지난달 15일 결혼식을 올렸다. 당초 이보다 결혼식 날짜가 빨랐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두 차례 연기 끝에 이날 결혼식을 진행했다. 웃음과 눈물이 넘쳤던 이들의 결혼식 현장은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됐다. 박성광은 방송이 전파를 탄 이후 늦게나마 결혼식 소감을 SNS을 통해 밝혔다.

박성광 이솔이

[사진=박성광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