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뮤직

박지민에서 뮤지션 제이미로...자작곡 '넘버스' 발표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9.03 09:29 수정 2020.09.03 11:04 조회 1,005
기사 인쇄하기
박지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박지민이 제이미(Jamie)로 이름을 바꾼 뒤 처음 선보이는 신곡 'Numbers(넘버스)'가 베일을 벗는다.

제이미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를 발표하며, 실력파 뮤지션 출격을 알린다.

신곡 'Numbers'는 힙합 베이스의 리듬과 청량한 피아노 사운드 위로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제이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숫자로 사람의 가치를 매기는 현실을 제이미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꼬집었다.

여기에 래퍼 창모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색깔의 음악을 완성했다. 제이미만의 그루브한 보컬과 창모의 캐치한 랩이 어우러져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제이미의 키치한 매력을 유쾌 발랄하게 녹여냈다. 신나는 파티 속 제이미는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며 리스너들로 하여금 절로 몸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이처럼 제이미는 'Numbers'를 통해 특정한 콘셉트에 구애받지 않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더욱이 'Numbers'는 제이미가 워너뮤직코리아로 이적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곡 작업은 물론 뮤직비디오, 헤어&메이크업, 의상 스타일링에도 적극 참여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이미의 신곡 'Numbers(넘버스)'는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