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나의 판타집' 이승윤, 꿈에 그리던 190평 '아이언맨 하우스' 직접 살아보니…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8.25 11:31 수정 2020.08.25 13:10 조회 677
기사 인쇄하기
나의판타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이승윤이 상상만 하던 '아이언맨' 하우스에서 실제 생활을 하고 녹록지 않은 현실을 마주한다.

지난주 최고 시청률 6%를 찍으며 동시간대 비드라마 장르 시청률 1위를 기록,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SBS '나의 판타집' 2부가 25일 방송된다. 2부에서는 출연진의 본격적인 판타집 살아보기가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의 판타집'은 출연진이 꿈꾸던 로망의 집에서 실제로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에서 '자연인' 이승윤은 '아이언맨' 하우스에 대한 로망을 털어놨고, 실제로 그와 비슷한 집을 국내에서 찾아내 큰 화제가 됐다.

2부에서는 이승윤이 그동안 꿈꿔왔던 아이언맨의 로망과는 달리 정신없이 뛰어다니며 판타집에 적응하는 모습이 보여질 예정이다. 이승윤은 힘겨운 식사 조달과 함께, 190평 저택의 청소를 마주하면서 현실로 와 닿기 시작한 판타집의 거주감 체크에 매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한다.

게다가 아이언맨 하우스 집주인의 정체와 건축비는 이승윤을 더욱 눈물(?) 흘리게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남자의 로망을 지키기 위해 피 땀 눈물로 고군분투하는 이승윤의 판타집 라이프가 어떤 결말을 맞을지 더욱 기대된다.

살아보고 둘러볼수록 궁금해지는 이승윤의 아이언맨 하우스는 25일 화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될 '나의 판타집'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