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포토

이달의 소녀 현진X최리X올리비아 혜, 봄을 부르는 '닮은꼴즈'

백승철 기자 작성 2020.04.29 11:01 수정 2020.04.29 11:37 조회 512
기사 인쇄하기
이달의 소녀

[SBS연예뉴스 | 백승철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가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달의 소녀 내에서도 자매처럼 닮은 것으로 유명한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 '작은 아씨들'을 모티브로 한 '세 자매'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해 기대를 높였다.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


공개된 화보 이미지 속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마치 쌍둥이처럼 드레스를 갖춰 입고 서로의 손을 잡거나 어깨에 의지한 채 봄의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현실 자매들의 희로애락을 보여주듯 얼굴을 맞대거나 귓속말을 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자매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서로 닮은 듯하지만 전혀 다른 개성을 여과 없이 드러내기도 한다.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촬영 후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해 재미있었던 촬영이었고, 아기자기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품으로 사용해 더욱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