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아이즈원, '피에스타' 음방 첫 1위..."정규앨범으로 1위 떨린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2.26 14:12 수정 2020.02.26 16:16 조회 415
기사 인쇄하기
아이즈원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1위 발표 후 "첫 정규앨범으로 첫 1위를 한 거라 더 떨리고 설렌다. 소속사 식구들 고생 많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항상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날 피에스타는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와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를 선보였다. 블루와 블랙 계열의 무대의상을 입고 러블리한 무대를 채웠다. 또, 상큼발랄한 표정과 개성 가득한 제스처,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이즈원은 모두가 한 몸이 된 듯 완벽한 군무와 찰떡 케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매혹미와 귀여움, 청순함 등 특유의 개성을 살린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즐겁게 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무려 356,313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초동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정규 1집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방송 화면 캡처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