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5월 결혼' 오종혁 "예비신부, 평생을 함께 할 확신 들어" 자필편지 소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06 08:19 조회 1,228
기사 인쇄하기
오종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클릭비 출신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오종혁은 5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편지에서 오종혁은 "'나! 장가간다!' 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다"라며 "저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드린다.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오종혁은 예비신부에 대해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단 확신이 든 친구"라고 소개하며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며 팬들에게 응원을 부탁했다.

오종혁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이날 "오종혁이 여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며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비연예인인 여자친구를 배려해 정확한 날짜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오종혁은 클릭비 멤버 중 김상혁, 유호석(에반)에 이어 세 번째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앞서 김상혁은 지난해 4월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했고, 유호석은 같은 해 12월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에 골인했다.

오종혁은 자신의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한 예능프로그램에 클릭비 멤버들과 출연해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손을 들며 열애 중임을 스스로 밝히기도 했다.

오종혁은 지난 1999년 클릭비로 데뷔해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노래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룹 활동 이후에는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해병대에 자원입대한 이후 성실한 군 복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여러 번 정글에 다녀오며 남자다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오종혁

<다음은 오종혁 자필 편지 전문>

"나! 장가간다"...이렇게 소리치고, 직접 축하받고 싶었는데...

본의 아니게 기사로 먼저 소식 듣게 했네유....

이번 2월 16일 모임에서 제일 먼저 알려주려고 했는데... 그게 예의였고 순서였는데...편지 쓸 시간도 없이 저 또한 기사로 접했네유. 저도 당황스럽고 속상하지만 아마도 저보다 더 많이 섭섭하고, 속상했을 당신들께 진심을 담아 말씀드려유.

미안합니다....그... 마흔 전엔 가려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 마흔 직전에 가게 됐네유..

저를 믿어주고, 편안하게 해주는 친구이고, 평생을 함께 잘 그려갈 수 있겠단 확신이 든 친구에유... 다른 말보단 잘 살아가는 모습 보여 드릴게유... 응원해주실 거쥬?

하는 일마다 엉망인 종혁 올림.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