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배우 이신영, 학교폭력 의혹 "노려본다며 발길질...고교 때 신분세탁"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2.04 09:50 조회 5,038
기사 인쇄하기
이신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는 배우 이신영이 과거 학교 폭력을 저질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누리꾼 A씨는 '사랑의 불시착'에 나오는 배우 중 한명과 같은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면서 "확실하게 본 것만 나열하겠다. 중1 쉬는 시간 자기를 노려보았다는 이유로 동급생을 발길질하며 폭행했으며 일진 친구들을 모아서 폭언을 했다."고 폭로했다.

또 A씨는 "이 배우는 지역에서 유명한 일진이었고, 우리 지역에서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로 였는데, 동급생 친구들을 모아 교실에서 단체로 폭력을 가하는 등 다수의 학폭 행위를 일삼았다."고 꼬집으면서 "고등학교 때부터 신분 세탁하면서 지금까지 올라온 것"이라고 강조했다.

A씨 등 일부 누리꾼들은 진술의 신뢰성을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이신영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졸업사진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어 A씨는 "허위사실이고 법적 대응하겠다고 한다면 피해자들의 음성 진술과 저를 도와주시는 분들의 자필 진술서, 그리고 저 또한 이신영 배우와 친구들한테 겪은 일 또한 게시하겠다."고 맞섰다.

이에 대한 이신영 측의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