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박연수 "이혼 후 6년, 송종국과 친구 됐다..남친 얘기까지 할 정도"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7.25 09:20 수정 2019.07.25 09:50 조회 1,376
기사 인쇄하기
박연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연수가 전남편 송종국과 현재의 관계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KBS 2TV '해피투게더4'의 방송을 앞두고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박연수-송지아 모녀를 비롯해 개그우먼 정주리, 이국주, 배우 강예빈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연수는 이혼 후 송종국과의 관계에 대해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연수는 "송종국과 현재 스스럼없이 연락하는 친구 사이다. 이혼 후 6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서 심적으로 많이 편해졌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박연수가 "송종국과 남자친구 이야기를 할 정도"라고 덧붙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에 출연진들은 "할리우드 이야기 같다", "참 쉽지 않았을 텐데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딸 송지아가 "요즘 저랑 동생 지욱이, 엄마, 아빠 넷이서 함께 밥을 먹기도 한다"고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박연수는 송종국과의 사이가 편해질 수 있었던 이유, 두 사람의 이혼에 대한 딸 송지아의 반응, 이혼 후 변화한 박연수의 일상 등을 가감 없이 전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4']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