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종국X폴 포그바, 축구로 맞붙었다…불꽃튀는 케미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6.30 12:28 수정 2019.06.30 12:42 조회 331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세계적인 축구 선수 폴 포그바과 김종국이 축구장에서 만났다.

김종국은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폴 포그바의 첫 내한 현장을 찾았다.

이날 종국은 포그바와 친선 경기를 앞두고 그동안 갈고닦은 축구 실력을 뽐내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중계로 실제 경기가 시작되고 종국이 포그바를 상대로 화려한 발재간을 보이자, 경기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뜨거워졌다.

특히, 경기 내내 종국은 포그바와 불꽃 튀는 축구 케미로 보는 이들을 흥분하게 했다. 심지어, 종국은 그라운드 위에서 포그바가 기뻐서 춤추게 만들 정도로 경기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종국과 포그바의 케미는 비단 축구뿐만이 아니었다. 바로 종국과 포그바 사이에 뜻밖의 평행이론이 존재했던 것. 두 사람은 평소 즐겨하는 말부터 여행 스타일, 효도 스타일까지 똑같아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에 포그바와 함께 내한한 포그바의 엄마까지도 종국과 다음 만남을 약속하며 특급 케미를 선보여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됐다. 김종국과 폴 포그바의 만남은 30일 오후 9시 5분 '미우 우리 새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