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승리, 필리핀 마닐라 솔로투어…산다라박 특별 게스트 참여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1.20 12:24 조회 500
기사 인쇄하기
승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빅뱅 승리가 첫 솔로 투어의 두 번째 도시인 마닐라에서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19일, 승리는 필리핀 마닐라 ‘SM MALL OF ASIA ARENA’에서 ‘THE GREAT SEUNGRI TOUR 2019 ~THE SEUNGRI SHOW~’를 열었다.

빅뱅의 메가 히트곡 ‘BANG BANG BANG’과 솔로곡 'LET'S TALK ABOUT LOVE'로 포문을 연 승리는 팬들의 폭발적인 함성 속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YG엔터테인먼트 한솥밥 식구 산다라박은 승리 첫 솔로 투어의 첫 번째 도시인 홍콩에 이어 마닐라에서도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산다라박의 아이디어로 필리핀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Iñigo Pascual의 ‘Dahil Sa'yo’를 준비, 승리는 "생애 첫 필리핀 곡을 부른다. 여러분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사했다.

또, 필리핀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MC인 Ryan Bang과 배우겸 아티스트인 Anne Curtis까지 방문하여 무대에 올라 우정을 과시했다.

이어서 ‘승리’라는 캐릭터와 적절히 어우러진 곡 ‘셋 셀테니 (1, 2, 3!)’,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STRONG BABY’ 등을 선보였다.

끝으로 승리는 "팬들의 환호가 너무 좋아서 오늘밤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항공편을 미루고 싶을 정도로 노래를 더 부르고 싶다"며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승리는 입대 전 올해 마지막 솔로 투어를 진행한다. 승리는 마닐라에 이어 오는 26일 도쿄에서 무대를 이어간다. 솔로 아티스트 승리만이 해낼 수 있는 멋진 퍼포먼스와 유쾌한 토크가 해외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2월 16, 17일 서울에서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인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도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