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6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친구들∼ 지니 결혼했어요"…헤이지니, 3년 교제 남친과 깜짝 결혼

강선애 기자 작성 2018.11.14 10:02 수정 2018.11.14 10:09 조회 4,818
기사 인쇄하기
헤이지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원조 캐리언니' 헤이지니(본명 강혜진)가 결혼했다.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 소식도 헤이지니다운 말투였다.

헤이지니는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 때와 슬플 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니를 사랑해주는 우리 친구들 덕분에 요즘 영상과 더불어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어요.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라고 말했다.

"짧게나마 지니가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된 웃픈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어요"라는 헤이지니는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통해 장난감을 이용해 남녀의 결혼 이야기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재밌는 영상 많이많이 만들게요. 지니와 함께해요! 모두 사랑해요"라며 결혼 후에도 계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계획을 설명했다.

헤이지니는 과거 1대 '캐리언니'로 활동하며 어린이들 사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 '초통령'으로 불린 키즈 크리에이터다. 여전한 인기 속에 현재는 헤이지니 채널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구독자 수가 130만명에 달한다.

[사진=헤이지니 유튜브 영상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