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뮤직

'더쇼' 효민, '망고' 컴백 무대...더 기대하게 하는 솔로 활동

작성 2018.09.15 20:36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효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평화콘서트 접경(평화)지역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펼치진 SBS연예뉴스, SBS MTV, SBS 플러스 '더쇼'가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는 15일 오후 7시 강원 철원군 고석정 인근 코스모스십리길에서 펼쳐졌다.

솔로 가수로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 효민은 이날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오른 효민은 솔로곡 '망고'를 선사해 현장에 모인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효민은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빼어난 보컬 실력으로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솔로 가수임을 증명했다.

효민은 "이렇게 멋진 곳에서 공연을 하게 돼 너무나 기쁘다. 야외 공연이 오랜 만인데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더 즐거운 것 같다"라며 인사했다.

또 효민은 '나이스 바디'로 떼창을 유발하기도 했다. 효민의 첫 솔로곡 '나이스 바디'는 효민의 여성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곡이다.

'더쇼'는 강원도가 DMZ 접경지역의 명칭을 평화지역으로 변경('18.5.1.)해 새로운 평화시대의 도약을 준비하고 강원도민의 공감대 형성 증가를 위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남북 간 화합과 평화를 기원하고자 준비, 전 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콘서트를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라는 타이틀로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접경지역의 소외, 분단, 대립 등 부정적 이미지에서 평화를 상징하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우현, 다이아, 펜타곤, 베리굿, 공원소녀, 용국, 동한, 로시 등 20여팀이 출연했다.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는 향후 화천, 인제 등에서도 열린다.

이날 녹화분은 25일 SBS연예뉴스, SBS 플러스, SBS MTV에서 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