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뮤직

‘반짝이는 몽환 속’ 선미, 신곡 ‘사이렌’ 발매 까지 D-7

작성 2018.08.28 09:32 수정 2018.08.28 11:00 조회 303
기사 인쇄하기
선미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가수 선미가 새 앨범 'WARNING'(워닝)의 발매일인 9월 4일을 두고 본격적인 카운팅을 시작한다.

선미는 9월 4일 오후 6시 새 앨범 'WARNING'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디데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자정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선미의 사진이 담긴 디데이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디데이 포스터에는 두 눈을 지긋이 감은 선미가 한쪽 손에 얼굴을 기대고 있는 모습과 함께 'WARNING D-7' 메시지가 적혀 있어 앞으로 1주일이 남은 발매일 9월 4일을 가리키고 있다.

특히 선미의 얼굴을 감싼 손 등 위에는 타이틀곡 'Siren'(사이렌)의 테마인 인어를 연상시키는 듯한 반짝이는 조개 껍질 모형이 장식돼 있다.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 스타일링에 있어 진정한 '콘셉트 장인'이라고 불리고 있는 선미가 이번 미니앨범 'WARNING'의 타이틀곡 'Siren'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선미는 미니 앨범 'WARNING'의 타이틀곡 'Siren' 포함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고 역시 타이틀곡 'Siren'을 포함한 주요 수록곡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신곡 음악 작업에 모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