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는형님' 하현우 "강호동과 방송하고 싶어 출연 고집"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24 16:30 수정 2018.08.24 16:41 조회 329
기사 인쇄하기
아는형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국카스텐 하현우가 강호동과 다시 만났다.

오는 25일 방송될 JTBC '아는 형님'에는 '국보급 보컬' 윤도현과 국카스텐 하현우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대한민국 대표 로커인 두 사람은 시원시원한 입담은 물론 직접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며 '귀 호강'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다.

앞서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하현우는 “일전에 방송에서 처음 만난 강호동이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연락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강호동은 하현우에게 기회가 된다면 방송을 함께 해보자는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

그 후 두 사람의 만남은 스케줄 문제로 계속 불발됐지만, '아는 형님'을 통해 마침내 '투샷'을 볼 수 있게 됐다.

하현우는 “사실 소속사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아지면 실언을 할 가능성이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어떻겠냐”라며 '아는 형님' 출연을 만류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하현우가 강호동과 꼭 함께 방송해보고 싶다며 출연을 고집한 덕분에 전학생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 것.

이날 하현우는 그간의 아쉬움을 해소하기라도 하듯이 예능에서는 처음 접하는 신선한 캐릭터로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하현우의 예능 나들이와 강호동과의 만남은 오는 25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JTBC]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