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외식하는날' 홍윤화 "52kg 아니다" 웃픈 해명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7.25 21:33 조회 176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외식하는 날' 홍윤화가 몸무게 오보 때문에 외출을 못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25일 밤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3회에서 홍윤화는 최근 다이어트와 폭풍 감량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홍윤화는 “갑자기 제가 포털 검색어 1위에 올랐기에 뭘 잘못했나 했더니, 그 날 기준으로 23.5kg이 빠진 게 화제가 된 거더라. 많은 분들이 건강도 얻고 사랑도 얻었다고 해주셨다”며 웃어보였다.

이어 그는 “그 때 기사가 잘못 나간 게 있는데, 제가 23.5kg가 빠져서 지금 50kg대라고 오보가 났다. 그 기사가 이슈가 되니 밖에를 못 나가겠더라”고 웃픈(?) 에피소드를 전했다. 홍윤화는 “전 절대 52kg가 아니다”라고 확실히 못 박았다.

홍윤화의 말에 MC강호동은 “시청자도 (홍윤화씨를) 보시면 아실 것”이라며 걱정을 내려놓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2MC로 스튜디오를 책임지고, 돈스파이크 모자(母子), 홍윤화X김민기 커플, 박준형X김지혜 부부, 음악작가 배순탁 등의 출연진이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한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밤 11시 SBS연예뉴스, 토요일 밤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