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자플러스2' 장도연, 4MC 중 행복지수 꼴찌…가짜 웃음 방송인?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27 09:11 수정 2018.06.27 11:53 조회 275
기사 인쇄하기
여자플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여자플러스2' 장도연이 행복지수 테스트에서 4MC 중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아 꼴찌를 했다.

최근 진행된 SBS플러스 '여자플러스2' 녹화에선 MC들에게 행복지수 테스트를 했다. 4MC 중 행복지수가 가장 높은 1위는 라비로 일과 여가의 균형이 잘 맞는다는 평을 받았다. 반면, 장도연은 최하점을 받아 4MC 중 행복지수가 가장 낮았다.

장도연은 생각지 못한 결과에 깜짝 놀랐다. '삶에 기쁨이 없고 휴식 취하는 방법에 개선이 필요하다'는 조언을 받았으며, MC들은 장도연에게 '가짜 웃음 방송인'이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라비는 장도연의 최하위 점수를 예측했다며 장도연의 평소 모습을 증언했다. '촬영 땐 파이팅 넘치다가 쉴 때 매우 지친 기색을 보였다'고 장도연의 지친 모습을 흉내 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MC들의 행복지수를 평가하는 데 이어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어떻게 잘 놀고 잘 쉬어야 하는지 핫한 컬쳐트렌드와 취미 등에 대해 함께 알아봤다. 또 취미 생활로 하기 좋은 아이템 등을 소개해 이목을 모았다.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 이현이, 대세 장도연,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라비가 MC로 뭉쳤다.

'여자플러스2'는 8일(목)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