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메이크스타, 위키미키 첫 화보집 프로젝트 목표금액 100% 달성

작성 2018.06.22 20:15 조회 176
기사 인쇄하기
월드컵 이대희 이동욱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생애 첫 화보집 프로젝트가 목표금액을 100% 달성했다.

위키미키는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의 최유정과 김도연이 포함된 8인조 걸그룹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돋보이는 활동을 하며 전세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팀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화보 프로젝트는 위키미키의 생애 첫 화보집일 뿐만 아니라, 화보집의 컨셉, 디자인, 화보집 제목도 팬들의 의견과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제작할 예정으로 알려져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여자들 중 100명 추첨을 통해 사인회를 겸한 멤버들과 함께 하는 'Speical Summer Party'에 초대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또 하나의 관심포인트는 바로 위키미키 멤버들을 캐릭터로 형상화한 디지털 토이 스탬프다.

이번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 프로젝트를 기획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8명의 위키미키 멤버들의 화보 속 캐릭터를 형상화 해 제작되는 토이 스탬프는 단순한 페이퍼 토이로서의 기능 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및 디지털 화보집을 소장 할 수 있는 디지털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화보집이 제작되는 과정을 전세계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