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압류 해제 통지…법원 방문 공개

작성 2018.03.30 09:12 수정 2018.03.30 09:23 조회 2,16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이 삶에 또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촬영에서 이상민이 법원에서 압류 해제 통지를 받았다. 이상민은 법원을 방문했다.

이상민은 그동안 막대한 채무로 인해 방송 출연료를 압류당해왔으나 이제는 일부 압류가 해제되어 본인이 직접 출연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갑작스러운 법원 방문에 걱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보던 '미운 우리 새끼' 어머니들은 이상민이 압류 해제 통지를 받자 그간의 고생과 노력을 칭찬하며 “가서 맛있는 거라도 먹으라”고 응원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상민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은행을 방문했다가 다시 한번 높은 채무의 벽을 실감했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은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내 신용회복은 안 되는구나”라며 신세를 한탄해 스튜디오를 짠하게 만들었다고.

이상민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상민의 짠내 폭발 신용 회복 스토리는 오는 4월 1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