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0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살미도' 에릭남 "가상아내 솔라, 전화번호 바꿨더라" 섭섭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5 07:18 조회 923
기사 인쇄하기
살미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에릭남이 가상결혼으로 인연을 맺었던 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연락을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는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과 가수 에릭남이 '미스타'(뭔가에 살짝 미쳐있는 스타)로 출연,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에 모여 각자의 일상을 담은 VCR를 보기 전, MC 장희진은 에릭남과 문별에게 평소 친분이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문별은 “아무래도 저희 형부였다보니, 친분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에릭남은 “잠깐 결혼했었다”라고 화답했다.

에릭남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문별과 함께 마마무 멤버로 활동 중인 솔라와 가상부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MC들은 에릭남에게 방송 이후 솔라와 연락을 하며 지내냐고 물었다. 에릭남은 “그 분이 번호를 바꿨더라. 생일 축하한다고 문자를 보냈는데 답이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문별은 “맞다. 번호를 바꿨다”라고 설명했다.

에릭남은 “잘 살고 있겠죠?”라며 솔라의 안부를 궁금해 했다.

한편 '살미도'는 제목 그대로, 살짝 미쳐있다고 말해도 될 만큼 뭔가에 열정적으로 빠져있는 스타를 조명한다. 이상민-장희진이 MC를 보고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살미도'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25분 SBS를 통해 방송되고,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funE, 월요일 밤 9시 SBSPlus, 밤 11시 SBSMTV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