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2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머스트잇' 딘딘, 한방통닭 소개 "김연아·공유 가는 맛집서 공수"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1.26 12:22 수정 2018.01.26 14:40 조회 262
기사 인쇄하기
머스트잇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머스트잇'의 딘딘이 김연아, 공유 등 셀럽들의 맛집을 공개한다.

26일 밤 방송될 SBS Plus '머스트잇–혼자라도 괜찮아'(이하 '머스트잇')에서는 '날개 달린 요리'를 주제로 각 나라별 대표 메뉴를 전한다. MC 딘딘과 그의 실제 집으로 초대된 '외사친' 로빈(프랑스), 한동(중국), 페너(영국)가 메뉴 소개, 맛 평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이뤄진 실제 촬영 당시, 딘딘은 “한국의 대표 날개 달린 요리는 당연히 닭 요리 치킨”이라며 “피겨퀸 김연아, 공유, 한효주, 이종석 등 유명 스타들의 맛집인 곳에서 음식을 공수해왔다”고 밝혔다.

그가 공개한 음식은 한방 통닭. 딘딘은 “참숯에 2시간 정도 구워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것이 이곳 한방 통닭의 특징이다. 특히 닭 속에 있는 찹쌀밥에 살코기를 얹고 이 집에서만 볼 수 있는 김치를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통닭을 맛본 외사친들은 “먹자마자 입에서 금방 녹는다. 식감이 좋다. 껍데기가 너무 맛있다”라며 칭찬을 멈추지 않아 딘딘을 흐뭇하게 했다.

'머스트잇'은 전 세계 다양한 나라의 출연자들이 각 나라의 음식을 딘딘의 집으로 가져와 한국 음식과 함께 먹어보며, 음식 문화와 전 세계 혼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담아내는 프로그램. 전 세계의 혼족 라이프 스타일과 음식 문화를 함께 담아내며 글로벌 먹방을 펼친다.

이번 주는 한방 통닭뿐만 아니라, 크기와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영국의 칠면조 구이와 중국의 대표 음식으로 꼽힐 수 있는 베이징덕, 프랑스의 와인 찜닭이라 표현되는 코코뱅을 소개하며 먹어볼 예정이다. 26일 밤 11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