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2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연민정이 돌아온다"…이유리, '언니는살아있다' 특별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0.02 11:36 조회 189
기사 인쇄하기
이유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유리가 '언니는 살아있다!'에 특별 출연한다.

2일 SBS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 연출 최영훈) 제작진은 “추석 연휴인 7일 방송에 배우 이유리가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유리의 특별 출연은 전적으로 김순옥 작가와 인연으로 이뤄졌다.

이유리는 김순옥 작가와 2014년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녀는 '왔다! 장보리'에서 악녀 캐릭터의 한 획을 그은 희대의 악녀 '연민정'으로 출연해 그해 연말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언니는 살아있다!' 특별 출연과 관련하여 이유리는 “'왔다! 장보리'를 마친 후 김순옥 작가님 작품에 다시 출연하겠다고 했다. 3년 전 약속을 지키게 되어서 기쁘다”며 김 작가와의 의리를 강조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유리가 이번에 맡은 배역명은 '왔다! 장보리'와 동일하다. 그녀는 현재 온갖 악행의 전횡이 밝혀졌음에도 기세등등한 악녀 양달희(김다솜 분)를 위협하는 쎈 언니 '연민정'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세라박 친모인 비키정(전수경 분)에 이어 연민정의 등장이 양달희를 얼마나 막다른 궁지로 몰아넣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최종까지 단 2주 방송만을 남겨놓은 채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쏟아내고 있는 '언니는 살아있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7일 토요일 저녁에는 평상시 방송 시간 보다 10분 먼저, 8시 3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