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8일(일)

방송 방송 인사이드

“나도 ‘우사모’다”...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신다은, 우효광 커플에 관심

작성 2017.09.04 13:12 조회 457
기사 인쇄하기
신다은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신다은이 오늘(4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 2016년 5월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한 신다은은 예능 프로그램과 SNS 등을 통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신다은은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녹화에서 “여태까지 '너는 내 운명'을 한 회도 빠지지 않고 다 봤다. 재방송도 또 본다”며 프로그램의 애청자임을 밝혔다. 신다은은 '운명 커플'들 중 “아무래도 신혼이다 보니 추자현-우효광 커플에 공감이 된다”며 “나도 '우사모'(우블리를 사랑하는 모임)”라 말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신다은의 남편 임성빈은 '너는 내 운명' MC 김구라, 스페셜 MC 김숙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한 인연이 있었다. 김구라는 이날 “신다은 씨 남편은 내가 여태 만난 사람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착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다은은 남편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던 중 “남편은 흥이 있는 사람이다. 음악을 사랑하고 클럽에 가는 것도 좋아한다”고 밝혔다.

신다은은 “종종 둘이 같이 클럽에 가곤 하는데 남편은 누구보다 열심히 춤을 춘다. 그런데 춤이 국민 체조 스타일”이라며 남편의 춤 실력을 폭로했다.

이어 신다은은 “남편이랑 클럽에 가면 나는 그냥 눈을 감고 혼자 춤을 춘다”며 남편의 클럽 댄스를 흉내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신다은은 배우 하석진의 소개로 처음 만난 임성빈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 신다은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