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뮤직

'25주년 콘서트' 서태지 "이 순간 너무나 기다려...모든 게 여러분 덕분"

작성 2017.09.02 19:57 조회 249
기사 인쇄하기
서태지-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이 2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이 공연에서는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이 꾸미는 특별 무대도 볼 수 있었다.

서태지가 2일 오후 7시 20분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를 열었다.

시작부터 서태지는 방탄소년단과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히트곡을 부르며 팬들을 추억 속으로 안내했다. 서태지는 방탄소년단과 '난 알아요', '하여가', '너에게' 등의 히트곡을 선사했다. 공연장의 분위기는 초반부터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이 무대 후 서태지는 "인녕하세요. 분위기 진짜 좋다. 정말 보고 싶었다. 이 순간을 너무 기다리다 지쳤다. 여러분 덕에 25주년이 있을 수 있었고 정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의 부제목이 '타임 트래블러'다. 음악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음악 하나로 이 자리에 여러분과 서 있는 것도 신기하지만 음악 하나로 원하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는 것도 신기하다"라며 인사했다.

서태지와 방탄소년단은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대표곡 8곡을 안무와 함께 선보인다. '난 알아요', '이 밤이 깊어가지만', '환상속의 그대', '하여가', '너에게', '교실이데아', '컴백홈' 등 7곡과 함께 '히든 트랙'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어반자카파, 국카스텐의 오프닝 공연이 펼쳐졌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