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그램2' 오윤아, 무결점 동안 피부 유지 비법 대공개

작성 2017.06.06 09:12 조회 300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스타그램 오연서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플러스 '스타그램2'의 정윤기가 이정재, 김효진, 유지태, 김희애 등 톱스타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정윤기는 최근 H 브랜드에서 진행한 리뉴얼 오픈 행사를 찾았다. 행사장을 찾은 톱스타 이정재, 김희애, 이준기, 유지태-김효진, 이요원, 찬열, 강승현, 에릭남 등은 정윤기를 만나 반가운 인사를 건넸고, 2017 패션 트렌드에 관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정재는 여심 저격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찬열은 화려한 보머재킷과 반바지 의상을 완벽 소화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지태-김효진 부부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또, 이날 방송에는 '스타 스틸 파우치'의 주인공으로 배우 오윤아가 출연한다. 무결점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며, 이어 운동 후에도 꼭 수분을 충전해주는 보충제를 챙겨 먹으며 남다른 이너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오윤아는 자신만의 몸매 비결로 스트레칭을 꼽으며 촬영 후 대기실에서 직접 보여주었다. 회사원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하며 간편하게 의자에 앉아 허리를 곧게 펴는 복부 스트레칭과 바닥에 엎드려 양팔과 다리를 들어 올리는 전신 운동법을 소개했다.

대한민국 톱 셀럽들과 함께한 2017년 패션 트렌드와 배우 오윤아만의 자기관리 노하우는 오늘(6일) 밤 8시 30분 '스타그램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