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1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아이돌마스터 본방사수”…성훈-리얼걸프로젝트, 독려 인증샷

작성 2017.04.27 14:48 조회 265
기사 인쇄하기
아이돌마스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주역들이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27일 SBS플러스, SBS연예뉴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 측은 성훈, 리얼걸프로젝트(수지, 영주, 소리, 예은, 하서, 유키카, 민트, 재인, 지슬, 지원, 태리), 예슬의 본방 사수 독려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성훈, 리얼걸프로젝트, 예슬은 “4월 28일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첫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밝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2명의 아름다운 소녀들과 유일한 청일점 성훈의 훈훈한 모습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이들의 환상 호흡을 기대케 한다.

특히 리얼걸프로젝트는 26일 서울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직접 미니 포스터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출연자들은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아이돌마스터.KR'을 홍보하는 등 특급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힐링 드라마로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미스터리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 리얼걸프로젝트 연습생으로는 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분했다. 오는 4월 28일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에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4월 28일 아마존을 통해 한일 양국 동시 방영을 시작,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사진=IMX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