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뮤직

걸스데이 “요즘 나오는 걸그룹 라이벌 의식 無, 마냥 예쁘게 본다”

작성 2017.03.27 14:50 조회 300
기사 인쇄하기
걸스데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1년 8개월 간의 오랜 기다림 끝에 걸스데이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5'로 돌아왔다.

걸스데이는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 타이틀곡 '아일 비 유어즈' 무대를 공개했다. 눈 뗄 수 없는 화려함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걸스데이는 공백기 동안 나온 많은 걸그룹에 대해 라이벌 의식보다는 동료이자 선배로 예쁘게 보고 있다고 전했다.

걸스데이는 “상큼하고 귀엽고 정말 예쁘고 그래서 컴백하기 전에 많이 챙겨봤다. 요즘 나온 분들이 다 예쁘고 다 잘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웃긴 게, 옛날에는 다 라이벌 같았다. 그래서 누군가 나오고 시기가 겹치면 어떤 콘셉트라는 것을 다 모니터 했는데 요즘에는 그냥 '아 예쁘다' 그런다.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윈윈하는 팬의 입장으로, 선배의 입장으로 예쁘게 본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아일 비 유어즈'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섹시하고 당당하게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는 듯한 가사를 담았다. 레트로적인 스타일의 브라스 편곡과 베이스 라인을 더해 현대적인 느낌의 비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후렴에서는 록적인 요소로 강렬함을 더하고 2절이 시작되는 파트에서는 재즈틱한 스윙라인을 보여줘 아이돌이 과감히 시도하는 신선한 장르의 곡이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