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타일팔로우 MC 수영 “한밤 통해 진행 잘 맞다 느꼈다”

작성 2017.03.20 15:19 조회 306
기사 인쇄하기
SBS-IN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소녀시대 수영이 '스타일 팔로우'의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수영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인도네시아 신규 채널 SBS-IN 개국 발표회 및 '스타일 팔로우' 제작 발표회에서 “ '스타일 팔로우' 진행을 맡게 됐다. 내가 자격이 충분한지 모르겠지만 강승현 언니에게 배우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사실 '한밤의 TV연예'를 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나랑 잘 맞고 재미있는 일이라는 것을 느꼈다. 다시 한번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 K-뷰티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것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룹 활동하다 보면 스타일에 제약이 있는데 도전할 수 없는 룩도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스타일 팔로우'는 SBS-IN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방영된다. 수영은 “인도네시아에 공연하러 갔었고 소녀시대 팬들 많은 것을 알고 있다”라며 “소녀시대가 아닌 개인적으로 나를 온전히 보여주는 것 처음인데 매우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스타일 팔로우'는 스튜디오에서 뷰티 정보만 전하는 정적인 정보쇼가 아니라 이동식 스튜디오인 스타일 버스를 타고 매회 스타 셀럽의 스타일을 팔로우하는 현장토크쇼 형식. 4월 19일 SBS, 4월 22일 SBS-IN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SBS-IN 채널은 개국특집(2017년 3월 27일 개국)으로 4주간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 '한류 스타데이 특집' 뿐만 아니라 2월 인도네시아 배드민턴 프로 리그에 참가하는 이용대 선수의 일상생활, 그리고 SBS-IN 채널 MC로서 활약하는 모습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