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애니박스 애니원, 크리스마스-연말 특집 풍성

작성 2016.12.23 10:05 조회 538
기사 인쇄하기
대원방송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애니박스와 애니원(대표: 곽영빈)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먼저, 애니박스에서는 2016년도 방송되었던 인기 작품들을 스페셜 편성한 크리스마스, 연말 특집 방송을 한다.

12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는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를 모은 파워레인저의 크리스마스, 가면라이더의 크리스마스를 방송한다. 

또한, 극장판 슈퍼히어로대전 GP 가면라이더 3호,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갤럭시 라인 SOS 등 일본에서만 개봉한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 극장판을 특집 방송한다.

아울러, 12월 25일 오전 1시에는 2016년 큰 화제를 몰고 왔던 오소마츠 6쌍둥이의 인기 에피소드만을 편성한 '오소마츠와 크리스마스를'이 특집 방송된다.

뒤를 이어, 26일부터 1월 1일까지는 연말특집으로 2016년 한 해 동안 방송되었던 애니박스의 인기 극장판들이 연속하여 방송된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NEW STAGE, 극장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 VS 다이노포스 THE MOVIE 등 애니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극장판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31일에는 11월 원피스 애니메이션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했던 원피스 최애에(최고로 애정하는 에피소드)를 뽑아라 이벤트 결과로 가장 사랑을 받은 상위 에피소드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연속 편성한다.

특집과 함께 애니박스 홈페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연말 특집 이벤트가 12월 24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특집 기간 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 방송 중 나오는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액션라이브쇼 파우레인저 닌자포스 초대권을 증정한다.

대원방송


한편, 애니원은 오는 25일 '도라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31일 '안녕 2016' 등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먼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방영될 '도라 크리스마스' 특집에서는 애니원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도라에몽의 극장판부터 시리즈까지 가장 재미있는 에피소드만을 모아 하루 종일 방영할 예정이다.

특히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도라에몽의 사랑이야기가 담긴 로맨스 스페셜과 오후 3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들이 방영된다.

이후로 2016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극장판 도라에몽'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중 올 한 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에피소드를 연속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바로 다음 날인 1월 1일에는 새해를 맞아 최신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를 하루 종일 방영하는 '신상 짱구는 못말려' 특집 등 연말을 맞아 애니원에서 다채로운 특집을 준비했다.

12월 25일 '도라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31일 '안녕 2016' 특집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 마지막으로 1월1일 '신상 짱구는 못말려' 특집은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www.aniboxtv.com)와 애니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niboxAnib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145)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anionetv.com)와 애니원 페이스북(facebook.com/Anioneani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