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씬스틸러' 최성국, 섹시코미디 전공 살린다..찌질남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6.12.19 13:17 조회 190
기사 인쇄하기
씬스틸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이하 '씬스틸러')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 게스트'로 배우 최성국이 뜬다.

'섹시 코미디의 황제'로 불리는 최성국은 19일 방영될 '씬스틸러'에서 발랄한 섹시코미디 장르의 '키스를 못하는 남자'에 출연해 애드리브 배우로 활약한다. '키스를 못하는 남자'는 커플들 사이에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솔로들의 공감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최성국은 구여친들에게 “...자니?”라는 문자를 보내는 귀여운 찌질남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공략한다. 이와 더불어 9년만에 호흡을 맞춘 배우 신이와의 코믹 호흡도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밖에 최성국은 “실제로 10년 동안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냈다”고 고백하며 경험을 바탕으로 리얼한 연기를 선보인다.

게스트 최성국과 함께 이규한, 이시언도 각기 다른 공감 드라마로 열연한다. '믿고 보는 애드리브 황태자' 이규한은 추운 겨울, 애인을 만들고 싶은 솔로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드라마 '애인있어요'를 준비했다. 순박한 짝사랑남으로 열연한 이규한은 실제 촬영 당시, 한파 속에서 앞치마만 달랑 입고 맨몸 투혼까지 발휘해 모든 배우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시언은 직장인들의 100% 공감 드라마 '퇴근 못하는 남자'에서 크리스마스에도 야근과 회식에 참여해야 하는 영업부 이시언 대리 역을 맡아 열연한다. 끊임없이 퇴근을 방해하는 상황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의 진한 애환을 그만의 연기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질 '씬스틸러'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