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씬스틸러 박수홍 “신동엽이 재주부리고 꿀은 내가…”

작성 2016.11.30 15:23 조회 167
기사 인쇄하기
씬스틸러 드라마전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씬스틸러' 박수홍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박수홍은 2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이하 씬스틸러) 제작발표회에서 “파일럿 때 MC는 신동엽이었다. 나와는 아주 친한 친구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동시간대 '안녕하세요'가 편성돼 있어 함께 못하게 됐다. 동엽이가 재주 부리고 내가 꿀을 먹는… 삶의 흐름과 운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내가 무섭다. '씬스틸러'가 잘되려 내가 여기 와 있지 않나. 내 기분은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느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얼마나 가겠느냐만은 잘될 때 겸손하고 수그려야 한다 하는데 안 그럴 생각이다. 정말 행복한 때를 보내고 있는데 시간이 없어 클럽을 못 가지만 즐거운 축제를 이 분들과 매주 하고 있어서 좋다. 순간의 감동, 눈물, 웃음 나는 '씬스틸러' 선보이겠다. 되는 사람은 된다. 밀어 달라”고 당부했다.

'씬스틸러'는 국내 최정상 씬스틸러들이 펼치는 연기대결 프로그램. 박수홍의 진행으로 정준하 김병옥 김정태 황석정 김신영 양세형 이준혁 이규한 강계원 이시언 등 배우군단을 주축으로 두 팀으로 나뉘어 강력한 연기 전쟁을 선보이며 오는 12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