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쇼핑 식사 취미생활 한번에"... '스타일 라이킷 2016' 한혜진 이규한, 홍대 핫플 소개

작성 2016.11.16 11:03 조회 525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트렌디(TRENDY)채널과 소상공인방송(yestv)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 13회에서는 합정동의 숨겨진 핫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한혜진, 이규한이 합정 골목의 가정 주택을 개조한 브랜드숍 겸 레스토랑을 찾아가 대표 메뉴를 맛보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살펴볼 예정. 특히 겨울 취미로 각광받는 '위빙(직조)' 클래스 체험기도 공개된다.

녹화에서 대표 메뉴 중 하나인 꽃게 파스타를 맛본 한혜진은 “파스타를 말아서 입에 넣으니까 꽃게 향이 확 난다”, “밀라노에서 3년을 살았지만 파스타와 리소토는 한국이 제일 맛있다”며 극찬했다.

이에 이규한은 AC 밀란에서 축구선수로 활동했냐“며 아재 개그를 날렸고, 한혜진은 ”농구선수로 활동했다“며 덩크슛 포즈를 취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브랜드숍 구경에 나섰는데, 한혜진은 미니멀한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보고 “내가 딱 원하는 공간”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위빙 클래스' 시간에는 작은 베틀처럼 생긴 위빙용 직조기를 보고 이규한이 “디오니소스가 연주하던 악기 아니냐”며 한혜진과 '올림포스 가디언'의 디오니소스 패러디를 선보여 주위사람들을 폭소케 했다. 위빙 강사는 “두분이 참 잘 맞으시네요”라고 말하며 촬영 내내 두 MC의 찰떡 케미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식사부터 쇼핑, 취미생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 방문기를 담은 '스타일 라이킷 2016'은 오는 17일 오후 7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밤 9시 30분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방송된다.

'스타일 라이킷 2016'은 한혜진과 이규한이 가이드가 되어 나만 몰랐던 우리 주변의 숨은 핫 플레이스를 탐색하고, 탐닉하는 프로그램. 독창성 있는 상권과 청년창업으로 트렌드 리더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장소를 찾아가 보고, 그곳에서 우리 일상을 업그레이드해줄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