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일 라이킷' 한혜진 이규한, '흥' 대방출... 볼링펍, 록카페 탐방

작성 2016.11.09 10:11 조회 506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오는 10일 방송 예정인 트렌디(TRENDY)채널과 소상공인방송(yestv)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 12회에서는 잠실의 핫 플레이스가 공개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MC 한혜진, 이규한이 볼링장과 펍이 결합된 신개념 놀이 공간과 하드록을 콘셉트로 한 카페를 찾아간다.

녹화에서 두 MC는 볼링장과 펍이 결합된 스포츠펍에서 볼링 대결을 펼쳤는데, 제작진의 예상과 달리 막상막하의 실력을 선보여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볼링 프로 선수가 한혜진의 흑기사로 등장, 고난도 볼링 묘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글로벌 록앤롤 테마형 레스토랑에서는 세계적인 유명 뮤지션들과의 콜라보 제품을 살펴본다. 촬영에서 이규한은 영국 얼터너티브 록 그룹 'Bush'의 기타를 보고 “부시맨을 말하는 거냐”며 부시맨 성대모사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자신의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 사진을 공개, “너바나의 커트 코베인은 나의 뮤즈다”고 고백하며 록 장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록 테마 카페에서 펼쳐진 화려한 칵테일 쇼와 록 공연을 감상하고 대표메뉴 먹방을 선보인다. 이규한은 “음식이 스타일 라이킷 시즌 통틀어 TOP인 것 같다”며 “록에 대한 아련한 추억으로 시작해서 끝내주는 음식으로 펀치 맞고 가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잠실에 위치한 '흥부자' 핫 플레이스 정보를 담은 '스타일 라이킷 2016'은 오는 10일 목요일 저녁 7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저녁 9시30분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방송된다.

'스타일 라이킷 2016'은 한혜진과 이규한이 가이드가 되어 나만 몰랐던 우리 주변의 숨은 핫 플레이스를 탐색하고, 탐닉하는 프로그램. 독창성 있는 상권과 청년창업으로 트렌드 리더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장소를 찾아가 보고, 그곳에서 우리 일상을 업그레이드해줄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