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화)

뮤직

[BOF 더쇼]업텐션, 부산 뜨겁게 달군 청량돌

작성 2016.10.18 22:16 조회 258
기사 인쇄하기
업텐션

[SBS연예뉴스 | (부산)이정아 기자]업텐션이 부산을 뜨겁게 달궜다.

업텐션은 18일 부산에서 생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 K-POP 슈퍼 콘서트'에 출연해 신나는 댄스곡 '오늘이 딱이야'를 선보였다.

업텐션의 청량감 넘치는 무대는 현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는 명쾌한 브라스 사운드로 시작되는 신나는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질러볼까',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여름 남친 업텐션만의 화끈한 사랑표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어깨가 들썩여지는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날 '더쇼'에서는 아이오아이(I.O.I) 완전체의 마지막 활동 컴백 무대, 여자친구의 무대와 역대급 콘셉트로 콘셉트 끝판왕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빅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10월 컴백 대전에 뛰어든 반가운 얼굴의 레전드 가수, 다비치와 세븐의 컴백 무대, GOT7, 라붐, 달샤벳, 업텐션, 레이디스 코드, HIGH4, 스누퍼, 빅브레인, 크로스진, SF9, 헤일로, 투포케이, HIGH4 20(Feat. 유정), 100% 등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연예뉴스, 중국시각 오후 7시에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
>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