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포미닛’ 출신 허가윤, 신생 BS컴퍼니와 계약체결... 배우로 변신 예정

작성 2016.10.14 15:52 조회 358
기사 인쇄하기
허가윤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그룹 포미닛 출신의 허가윤이 (주)BS company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의 전향을 예고했다.

(주)BS company 측은 “허가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그녀를 새로운 식구로 맞이했다”며 “허가윤은 청순, 세련미 등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그야말로 무한 성장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다. 배우로서 연예활동 제 2막을 여는 허가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허가윤은 그룹 활동 종료 후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허가윤은 업계 유수한 곳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으나 고심 끝에 배우로 전향을 결정하며 자신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신뢰를 보낼 BS company로 새 소속사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허가윤이 속하게 된 BS company는 최근 '신스틸러' 이시언이 1호 배우로 합류했다.

한편, 허가윤은 지난 2009년 포미닛 멤버로 데뷔했으며, 파워풀한 보컬실력을 뽐내며 활약했다. 허가윤은 포미닛 활동을 통해 'Muzik', '거울아 거울아', '이름이 뭐에요?', '미쳐'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빛과 그림자', tvN '식샤를 합시다 2'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한 바 있다. 

허가윤은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공식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