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8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달의연인’ 꽃황자들 목욕탕에 이지은 깜짝 등장

작성 2016.08.29 22:46 조회 1,160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해수(이지은 분)가 천 년의 세월을 넘어 꽃황자들의 목욕탕으로 깜짝 등장했다.

29일 첫 방송된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1회에서는 21세기의 고하진이 강에 빠졌다가 고려의 해수로 살아나는 내용이 전개됐다.

보보

고하진이 강물에 빠졌다가 해수로 등장한 곳은 바로, 황자들의 목욕탕. 3황자 왕요(홍종현 분), 8황자 왕욱(강하늘 분), 13황자 왕욱(남주혁 분), 10황자 왕은(백현 분) 등 꽃미남들이 목욕을 하며 멋진 몸매를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던 중 갑자기 해수가 물 속에서 등장했고, 황자들이 그녀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이후 이들 사이에 일어날 사건들에 호기심을 자아냈다.

해수는 강물에 빠져 정신을 잃었던 자신이 살아났다는 사실에 한 번 놀랐고 주변의 환경이 21세기가 아닌, 과거라는 것에 또 한번 놀라며 혼란스러워해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해수가 8황자 왕욱(강하늘 분)에게 반하는 장면이 이어지며 황자들과 해수의 애정 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