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바라만봐도 웃음만발"…'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달달 도시락 데이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07 09:37 조회 645
기사 인쇄하기
닥터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가 달달한 도시락 데이트를 즐긴다.

7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설렘 지수를 높이는 극중 홍지홍(김래원 분)과 유혜정(박신혜 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 달달함이 잔뜩 묻어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홍과 혜정은 공원에서 소소하게 도시락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도시락을 나눠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두 사람은 완벽한 연인의 분위기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마음도 설레게 한다. 특히 애교 가득한 혜정을 보며 함박웃음을 짓는 지홍의 모습은 그야말로 '팔불출'이다.

보기만 해도 좋은지 눈빛만 마주쳐도 웃음 짓고, 얼굴 가득 행복함이 흘러넘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이제 팬들의 부러움을 너머 질투를 유발할 정도. 하지만 이제 막 완전한 사랑을 시작한 지홍-혜정 커플의 빛나는 로맨스에 시청자들은 함께 행복해하고, 앞으로를 기대하고 있다.

달콤한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치열한 병원 내의 암투, 가슴 찡한 휴머니즘까지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웃고 울린 '닥터스'가 앞으로 지홍과 혜정을 어떻게 성장시켜 나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닥터스'는 오는 8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