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6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규리, 양세형의 기상천외 초밀착 인터뷰에 웃음 빵

작성 2016.08.04 11:26 조회 1,233
기사 인쇄하기
양세형 김규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대세 개그맨 양세형이 배우 김규리와 초 밀착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근 SBS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비딕 '양세형의 쇼터뷰' 촬영에서 양세형은 양화 대교 위에서 사이클을 즐기던 김규리를 만났다.

양세형은 김규리와 독특한 콘셉트의 인터뷰를 진행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양세형은 김규리에게 “미술에 대한 조예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프리다 칼로의 어떤 점을 좋아하냐”고 물으며 짙은 '갈매기 눈썹'을 하고 등장했다.

이어 '밀착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규리의 머리와 뺨에 자신의 얼굴을 맞댄 채 귓속말로 속삭이는 초 밀착 인터뷰를 진행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빵 터트렸다.

양세형은 대세 개그맨다운 특유의 능청스러움으로 김규리의 털털함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김규리도 양세형의 날카로운 질문에 당황하지 않고 유머러스하게 대답하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양세형의 숏터뷰'는 모비딕에서 선보이는 고품격 정통 인터뷰 프로그램. 모비딕 SNS 채널 또는 '숏터뷰' 네이버TV캐스트와 페이스북 페이지(@shorterview) 등에서 볼 수 있다.

한편 모비딕은 SBS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는 콘텐츠 소비 행태에 맞춰 젊은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만든 웹, 모바일 전용 브랜드이다. '양세형의 숏터뷰' 외에도 현재까지 'IOI의 괴담 시티', '양세형의 숏터뷰', '경리단길 홍사장', '맛탐정 유난', '한 곡만 줍쇼', '붐의 럭키 프라이데이', '쪼게라' 등의 콘텐츠가 공개돼 온라인과 SNS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