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9일(수)

방송 방송 인사이드

은지원, '플랜맨'에서 과거 몸짱 사진 공개

작성 2016.07.15 10:12 조회 824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플랜맨'에서 은지원의 16년 전 솔로 활동 당시 몸짱 사진이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 채널의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 8회 에서는 '태국 카오락' 두 번째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듀스 101'의 제아 윤채경 황인선이 출연, '플랜맨' 은지원이 준비한 태국 카오락의 레포츠와 리틀 아마존 정글 투어를 체험한다. 또한 낭만적인 카오락의 밤을 즐기기 위해 마련한 '한여름 밤의 콘서트' 시간에서는 은지원의 과거 반전 사진이 깜짝 공개 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에서 황인선은 저녁 식사 중 은지원의 첫 솔로 앨범을 꺼내며 "사인을 받기 위해 직접 CD를 가져왔다'고 오랜 팬임을 인증했다. 이에 은지원은 "이거 골동품 아니냐"라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편, 앨범 재킷을 구경하던 제아는 은지원의 복근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며 "아직도 식스팩 갖고 계세요?" 라고 질문을 했고 은지원은 대답을 망설이며 민망함에 얼굴을 붉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실전 ATV 트레킹과 뱀부 래프팅 등 역동적인 여행 플랜을 즐기는 세 여자의 유쾌한 모습과 카오락의 '리틀 아마존'에서 벌어진 뱀 출연 소동사건이 공개된다. 

플랜맨 은지원과 제아와 윤채경, 황인선이 함께한 태국 카오락 여행의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7일 일요일 밤 10시에 트렌디(TRENDY)와 tagTV(태그티비) 채널에서 방송된다.

'플랜맨'은 단독 MC를 맡은 은지원이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직접 여행을 계획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지 선정부터 코스, 일정까지 의뢰인들의 여행 계획을 직접 짜주고 가이드로 함께 떠난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본방송.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