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9일(일)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주연, 뷰티 웹드라마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 주인공 낙점

작성 2016.07.13 10:00 조회 661
기사 인쇄하기
이주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이주연이 뷰티 웹드라마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 주인공으로 나선다.

'신대리야'는 유명 동화를 모티브로, 메이크업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신대리'(이주연)가 마법의 팩트를 얻게 되면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진 여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뷰티 웹 드라마다.

극 중 이주연은 흙수저임을 자책하며 꼬질꼬질한 모습을 선보이는 역할인만큼,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제대로 망가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사는 "이주연의 밝고, 같이 통통 튀는 이미지가 극 중 캐릭터와 잘 맞아떨어졌고, 뷰티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양한 매력을 잘 소화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글로벌 뷰티 아이콘으로써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캐스팅 배경을 전했다.

이번 드라마에서 '신대리'의 놀라운 변신을 책임질 뷰티 메이커로 실력파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의 출연도 예정되어 있다.

뷰티 웹드라마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는 오는 9월 모바일 동양상 플랫폼 옥수수(oksusu)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