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박은빈, 강민혁이 반한 청순드러머..'딴따라' 특별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6.17 09:13 조회 4,162
기사 인쇄하기
딴따라 박은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은빈이 '딴따라'에 특별출연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은빈은 지난 16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마지막 회에 극중 조하늘(강민혁 분)이 첫눈에 반하는 천재 드러머 수현 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박력 넘치는 악기인 드럼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수현을 보고 조하늘의 마음이 움직였다. 마지막 방송인만큼 모두가 해피엔딩으로 마칠 수 있길 바라는 제작진의 마음이 가득 담긴 귀여운 에피소드에 시청자들 역시 박수를 보냈다.

박은빈은 특별출연을 결정하고 촬영까지 시간이 넉넉하지 않았지만, 3일 내내 연습실에 틀어박혀 드럼 연습을 하는 등 수현 역을 위해 온 정성을 기울였다. 완벽을 기하는 박은빈의 노력에 '딴따라' 제작진이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박은빈은 “원래 '딴따라'를 즐겨 봤는데 출연 요청이 와서 기쁘게 참여했다. 참 즐거운 촬영장이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드라마의 마지막 회를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데 일조할 수 있어서 너무도 영광이었다”는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딴따라' 후속으로 오는 22일부터는 김아중, 엄태웅, 지현우 등이 출연하는 '원티드'가 방송된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