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뮤직

포미닛, 큐브 창립 후 첫 걸그룹 ‘7년 만에 활동 종료’

작성 2016.06.16 14:41 조회 144
기사 인쇄하기
포미닛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걸그룹 포미닛이 데뷔 7년 만에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

포미닛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포미닛의 활동 종료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큐브 측은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 4인은 6월 14일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큐브를 떠나게 됐다. 당사는 멤버 4인과 함께 재계약과 관련해 오랜 논의를 거쳤고 심사숙고 끝에 재계약을 하지 않는 쪽으로 결론을 내렸다. 당사는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4인 멤버의 앞날에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는 바다”라고 밝혔다.

포미닛

현아는 큐브와 재계약을 했지만 다른 멤버들은 큐브를 떠나기로 한 것이다.

큐브 측은 “2009년 큐브 창립 첫 걸그룹으로 7년 여간의 세월을 정상에서 함께해 온 포미닛은 당사에게 있어 많은 추억과 애착을 지닌 팀이다. 아쉬움 속 포미닛의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새로운 출발 선에 선 4인의 멤버들을 축복해 주시고 지금처럼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포미닛은 2009년 데뷔한 이후 '핫이슈', '이름이 뭐예요'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