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딴따라' 지성♥혜리, 손하트+어깨포옹 '심쿵 스킨십'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6.01 09:25 조회 474
기사 인쇄하기
딴따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딴따라' 지성-혜리가 손깍지부터 어깨포옹까지, 심쿵을 부르는 스킨십을 선보인다.

1일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측은 지성(신석호 역)과 혜리(정그린 역)의 '심쿵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찰싹 붙어 서로를 마주보는 지성과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꽉 맞잡은 두 손이 시선을 강탈한다. 열손가락 손깍지 스킨십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혜리의 해맑은 미소와 설렘이 담긴 눈빛이 설렘지수를 높인다.

이어 공개된 다른 스틸에서 혜리는 지성에게 비밀스럽게 손가락 하트를 보내며 윙크를 선사해 지성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에 지성은 로맨틱 미소와 손가락 하트로 응답해 설렘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지성의 초밀착 어깨 포옹과 지성의 한 품에 쏙 들어온 혜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혜리는 지성의 어깨포옹에 심쿵한 모습으로, 놀란 토끼 눈을 뜨고 지성을 올려다 보고 있다. 특히 맞은편을 바라보며 소유권을 주장하는 듯한 지성의 눈빛에 보는 이들의 입가에 저절로 미소가 번진다.

한편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리는 드라마로, 1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