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2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대박’ 전광렬, 장근석에 “왕이 될 준비 하거라”…여진구와 맞붙나

작성 2016.05.31 22:42 조회 29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대박' 이인좌(전광렬 분)가 백대길(장근석 분)에게 “왕이 될 준비를 하거라”라고 선언했다.

31일 방송된 SBS '대박'(극본 권순규, 연출 남건 박선호) 20회에서는 이윤(현우 분)이 옥좌에 오르며 권세를 한 손에틀어 쥐게 된 이인좌가 대길을 만나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인좌는 옥좌에 앉았지만 후사도 없고 쇠약한 이윤에게 “정치적 책략에 의해 다음 왕이 될 '세제'로 연잉군(여진구 분)을 책봉하라” 간언하고, 허수아비에 불과한 이윤은 결국 연잉군을 세제로 책봉했다.

국정이 술렁이는 와중에 이인좌는 궁궐 내에서 일하고 있는 대길과 마주쳤다.

대박

그는 대길을 보자마자 크게 웃으며 “별무사로 보다니 감회가 새롭구나, 백대길”이라면서 “준비를 하거라, 왕이 될 준비를”이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자신의 정치척 입지를 위하여 '옥좌'라는 중요한 자리를 두고 형제인 연잉군과 대길을 모두 뒤흔들고 있는 것.

마침 지나가던 연잉군이 둘을 봤고, 셋 사이의 긴장감 넘치는 전류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인좌의 계략에 엇갈린 운명의 형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걷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백만금(이문식 분)이 본격적으로 재등장, 대길을 돕기 시작해 이후 대길의 행보도 시청자들의호기심을 자극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