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서태지 근황, 딸 담이와 긴 여행 中…"소중한 경험했다"

작성 2016.02.22 13:01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서태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서태지 근황, 딸 담이와 긴 여행 中…"소중한 경험했다"

가수 서태지가 근황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지난 21일 자신의 '서태지 닷컴' 페이스북에 '불혹의 나이를 지나'라는 제목의 글과 해외여행 중 찍은 딸 담이의 사진을 게재했다.

글에서 서태지는 "어느덧 불혹의 나이를 지나 지명의 나이로 꺾어지고 있군요. 예전엔 여러분들이 계란한판이다, 31 베스킨라빈스다 하고 놀리기도 했는데 언젠가부터 놀리지도 않네요. 뭐~ 그래도 괜찮아요. 여러분들도 나도 똑같이 가는 시간이니까요"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이제 긴~ 휴가(육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중이에요. 그동안 나름 영감님과 접선도 좀 한 것 같고 재충전도 잘 된 듯 해서 이제 나의 부업(?)을 시작해보려는 중이에요. 참고로 이번엔 본업은 전혀 못했지만"이라고 덧붙였다.

또 "그래도 이번 휴가는 담이와 긴 여행을 함께 하면서 많은 일들을 겪게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매일 매일 하나씩 신뢰를 쌓아가는 시간을 가지게 된 것 같아서 아주 소중한 경험을 한 것 같아요"라며 해 화기애애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 딸 담이 조그맣고 귀엽다" "서태지 해외여행 즐거웠겠다" "서태지 재충전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서태지 공식 페이스북)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