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3일(월)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리멤버’ 박성웅, 유승호에 무릎 꿇었다 “전부 한진희 때문”

작성 2016.01.28 22:36 조회 36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리멤버' 박동호(박성웅 분)가 서진우(유승호 분)에 무릎을 꿇고 17년전 교통사고의 진실을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극본 윤현호, 연출 이창민/이하 '리멤버') 14회에서는 서진우가 박동호의 아버지가 일으킨 교통사고에 엄마와 형이 죽은 사실을 알고 그를 찾아가는 내용이 전개됐다.

서진우는 박동호에게 주먹을 날리며 “17년전 용인에서 난 교통사고 처음부터 알고 있었지? 당신을 진짜 용서할 수가 없어”라며 분노했다.

리멤버

이에 박동호는 무릎을 꿇으며 “그 사고, 니가 모르는 사실이 더 있다”면서 “그날 교통사고는 모두 남일호 때문에 일어난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남일호 때문에 내는 아버지를 잃었고 니는 형과 어머니를 하루아침에 잃은 것”이라며 “진우야. 내가 니 앞에 무릎 꿇었지만 조만간 남일호랑 남규만 니랑 내 우리 앞에 무릎 꿇릴기다. 반드시”라고 복수심을 불태웠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인아(박민영 분)가 서진우의 알츠하이머 병에 대해 알고 오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